나이키 신말 AS 방법
1. 나이키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.
→ (나이키. Just Do It. Nike.com)
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 신발을 구매한 경우와 일반 인터넷이나
매장에서 구매 경우가 있는데 홈페이지에서 구매 경우는 홈페이지
시스템을 통해서 AS 접수 가능하나 일반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 한
경우는1:1 채팅 또는 이메일로 접수를 해야하고 매장에서 구매 경우는
매장에는 직접 매장으로 가져가면 됩니다.
2. AS 신청 조회 → AS 신청에 들어갑니다.
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나의 구매 이력이 남아 있는데
여기서 신발을 선택하고 A/S 신청을 클릭합니다.
3. AS 신청작성
A/S 유형을 선택하고 신발 이상 상태에 대해서 적습니다.
저는 신발 뒷꿈치가 찢어져 유/무상 수선 의뢰를 선택했고
뒷꿈치가 찢어졌다고 단순하게 내용만 적었습니다.
4. 동의 및 주소지 작성
몇가지 안내문 동의 체크를 한 다음 주소를 입력하면 작성이 완료되고
접수한 시간에 따라 하루에서 이틀 뒤에 직접 입력한 주소로 나이키에서
보낸 택배회사에서 택배를 가지러 오기 때문에 신발을 박스에 포장해두고
집 앞에 두면 됩니다. 며칠 후 택배 기사님이 반품건으로 연락이 옵니다.
5. 판정 결과
신발 수거 후 2일이 지나고 문자와 이메일이 옵니다.
판정 결과는 무상수리라는 메시지가 있었습니다.
무상수리는 왕복 배송비가 무료 입니다.
신발 이상에 따라 유/무상 수리 판정은 달라질 수 있는데 무상의
경우는 왕복 택배비가 무료고 유상의 경우는 택배비와 수선비까지
지불해야 해야 합니다.